Home > #새소식 > 공기 청정 헤드폰 ‘다이슨 존’ 상세 제원 공개

공기 청정 헤드폰 ‘다이슨 존’ 상세 제원 공개

다이슨이 공기 청정 기능을 갖춘 헤드폰 다이슨 존(Dyson Zone)에 대한 상세 제원을 공개했습니다.

11개의 마이크를 내장한 다이슨 존은 8개의 마이크를 사용해 384,000번 소음 모니터링하면서 20Hz~20kHz 범위에서 최대 38db의 노이즈 캔슬링을 구현합니다.

또한 6Hz-21kHz의 주파수를 재현하는 40mm 16옴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를 채택했는데요.

스피커 드라이버의 출력을 초당 48,000회로 유지하고 노이즈 캔슬링과 결합해 전체 주파수 범위에서 들리지 않는 수준으로 고조파 왜곡을 중화했습니다.

공기 청정 기능을 위한 탈부착형 비접촉식 바이저는 양옆 이어컵에 있는 필터로 걸러낸 공기를 코와 입으로 전달하도록 설계됐습니다.

정전식 필터는 0.1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 먼지를 제거하는 한편, K카본 포타슘 필터로 이산화질소, 이산화황 등 도심 오염 물질을 걸러냅니다.

다이슨 존의 작동 시간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만 쓸 땐 50시간, 공기 청정 기능과 함께 쓸 땐 4시간이고, 완전 충전까지 3시간이 걸립니다.

다이슨 존은 2023년 1월 중국을 시작으로 2023년 3월부터 미국, 영국, 홍콩 및 싱가포르에서 판매를 시작하지만 한국 판매는 미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헤드폰에 공기 정화기 부착한 공기정화 헤드폰 ‘다이슨 존’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