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윈도 95와 비스타, 윈도 XP 업데이트 제공하는 비공식 웹사이트 등장

윈도 95와 비스타, 윈도 XP 업데이트 제공하는 비공식 웹사이트 등장

이미 수명 주기를 다해 더 이상 지원을 받을 수 없는 윈도 95와 윈도 비스타, 윈도 XP를 위한 비공식 웹사이트가 등장했습니다.

커뮤니티 기반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Windows 업데이트 복원'(Windows Update Restored)는 최근 웹사이트를 열고 지원이 끝난 오래된 윈도에 대한 업데이트를 안내하기 시작했습니다.

보안 인증서가 누락된 것처럼 작동하는 이 사이트는 최신 브라우저가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 5.5와 같은 구형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윈도 업데이트 복원 사이트는 구형 윈도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지만, 그렇다고 일상적으로 쓸 수 있는 만큼 시스템이 안전해진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경고했습니다.

특히 구형 운영체제가 최신 인터넷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데, 윈도 업데이트 복원 사이트는 그저 업데이트 경험을 재현하는 것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윈도 95, 윈도 NT 4.0, 윈도 98, 윈도 ME, 윈도 2000, 윈도XP 등 지원이 끝나 사라진 구형 운영체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지만, 비공식 웹사이트이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