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배낭형 웨어러블 PC 4세대 ‘VR 고’ 공개한 조텍

배낭형 웨어러블 PC 4세대 ‘VR 고’ 공개한 조텍

조텍이 등에 멜 수 있는 배낭형 웨어러블 PC인 4세대 VR 고(VR Go)를 공개했습니다.

VR 고 웨어러블 PC는 고품질 PC VR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 위한 부품을 내장하고 대용량 배터리로 일정 시간 작동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인텔 11세대 코어 i7-11800H 노트북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A2000, 또는 RTX A4500 GPU를 내장하고 기본 16GB 램 및 512GB SSD를 기본 탑재했습니다.

램 및 SSD는 추가 확장을 위한 슬롯을 갖췄고, 3가지 메모리 카드를 읽을 수 있는 카드 리더로 데이터를 손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6와 블루투스 5.2를 통해 다른 장치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고, USB 3.1용 C 단자 1개와 6개의 A단자, HDMI 단자, 디스플레이 단자, 오디오 입출력 단자까지 모두 갖췄습니다.

본체와 별도로 작동하는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50분 작동하고, 배터리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해 장시간 작업할 수 있습니다.

조텍은 VR 고의 가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게임이 아니라 VR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제품을 구성한 터라 매우 비싼 가격에 판매할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델도 VR 백팩 PC 선보여
조텍 게이밍 백팩, 이것 만으로 PC VR의 단점 개선?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