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미 연방 법원 통해 공개된 차기 엑스박스 정보

미 연방 법원 통해 공개된 차기 엑스박스 정보

마이크로소프트의 차기 XBOX 로드맵이 포함된 여러 기밀 정보가 미 연방 법원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이 유출에 따르면 2028년 예정된 차기 XBOX는 몰입형 게임과 앱 플랫폼을 포함한 디스크 없는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콘솔로 준비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차기 엑스박스에 앞서 베데스다의 미발표 게임 및 새로운 XBOX 컨트롤러, XBOX 시리즈 X와 S 리프레시 등 여러 미발표 정보도 포함돼 있습니다.

6nm로 양산되는 새 칩을 탑재한 XBOX 시리즈 X 리프레시는 디스크 드라이브를 제거하고 2TB의 내부 저장공간, 와이파이 6E 및 블루투스 5.2를 지원합니다.

세빌이라는 코드명의 새로운 컨트롤러는 교체 가능한 내장형 충전식 배터리와 정밀 햅틱 피드백, 가속도계, 교체할 수 있는 모듈식 썸스틱 등 많은 변화를 담았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번 유출이 판사에게 제출된 마이크로소프트의 보안 클라우드 링크에 들어 있었다는 점입니다.

이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의 비공개 정보가 유출된 것은 소송을 벌이고 있는 FTC나 미 연방법원이 아닌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의 실수로 보입니다.

현재 해당 비공개 정보는 삭제된 상태지만, 이미 관련 정보가 인터넷에 퍼진 상태여서 마이크로소프트 입장에선 매우 난감하게 됐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쉬운 분리 및 수리로 좋은 점수 얻은 서피스 프로 11 및 랩탑 7
Arm용 윈도의 게임 수행에 대해 소개한 마이크로소프트
AI로 과거 PC 작업을 찾아내는 리콜에 대한 우려 확산
PC에서 퀘스트3로 스트리밍 위한 API 볼류메트릭 앱스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