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아마존이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패션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3세대와 카레라 스마트 안경을 공개했습니다.

3세대 아마존 에코 프레임은 디스플레이 기능은 없지만, 안경에 내장된 인공지능 음성 비서인 알렉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원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더불어 사필로 그룹의 카레라 아이웨어가 디자인한 모던 렉탱글, 렉탱글, 라운드, 스퀘어, 캣아이, 카레라 크루저, 카레라 스프린터 등 7가지 형태로도 출시됩니다.

렌즈 옵션은 UV400 차단 기능을 갖춘 선글라스 렌즈, 도수 지원, 블루라이트 렌즈이 준비됐고, 착용감 향상을 위해 귀 뒤쪽에 실리콘 템플팁을 적용했습니다.

IPX4 방수 및 스크래치 방지를 보강한 에코 프레임은 최대 6시간 연속 재생하는데, 2세대 보다 연속 재생 시간에서 오디오는 40%, 통화 시간 80% 증가했습니다.

이전 세대보다 두께를 15% 줄인 3세대 에코 프레임은 3배 향상된 오디오 품질과 밸런스로 저음을 전달하고, 바람 부는 환경을 인식해 음성을 또렷하게 전달합니다.

3세대 에코 프레임은 270달러에 시작하고 알렉사가 내장된 카레라 스마트 안경은 390달러에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생성형 AI로 검색 강화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발표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시험 상업 드론 배송 시작한 아마존
비 내려도 운행 가능한 배송 드론 준비 중인 아마존
10인치 크기의 e잉크 펜태블릿 아마존 킨들 스크라이브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