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e잉크 느낌의 라이브페이퍼 디스플레이 탑재 데이라이트 DC1 태블릿 등장

e잉크 느낌의 라이브페이퍼 디스플레이 탑재 데이라이트 DC1 태블릿 등장

e잉크 디스플레이보다 픽셀 밀도는 떨어지지만, 더 높은 화면 재생율을 가진 라이브 페이퍼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데이라이트 DC1 태블릿이 등장했습니다.

데이라이트 DC1에 탑재된 라이브 페이퍼 디스플레이는 종이 질감의 무광택 마감을 적용한 것으로 호박색 백라이트로 블루라이트 없는 흑백 텍스트와 이미지로 표시합니다.

10.5인치 크기의 이 디스플레이는 1,600×1,200으로 190PPI의 픽셀 밀도를 갖고 있지만, 60Hz의 화면 재생율로 e잉크의 깜빡임을 없애고 펜으로 그림이나 글씨를 쓰는 작업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라이트 DC1은 미디어텍 헬리오 G99 프로세서와 8GB 램, 128GB 내부 저장 공간 등 제원을 갖췄고, 8,000mAh 배터리를 내장했습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13 기반의 맞춤형 OS인 솔:OS(SOL:OS)를 실어 스포티파이, 오디블, 노션, 챗GPT 등 거의 모든 안드로이드 앱을 실행할 수 있지만, 독서 및 노트 필기 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데이라이트 DC1은 729달러에 선주문을 받고 올해 8월에 배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