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5월 5일부터 신규 가입 모집 중단하는 SK텔레콤

5월 5일부터 신규 가입 모집 중단하는 SK텔레콤


SK텔레콤이 지난 4월 18일 발생한 유심 서버 해킹과 관련한 추가 후속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5월 2일 발표에 따르면 SKT는 이르면 5일부터 전국 2천600여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가입 및 번호이동 모집을 중단합니다.

신규 가입 및 번호 이동을 중단하면 해당 유심을 해킹 피해에 따라 교체를 원하는 기존 가입자에게 우선 배정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교체용 유심 재고 확보를 위해 유심 제조사와 생산 확대와 일정 단축을 위한 핫라인 구축 및 글로벌 칩셋 제조사의 협조를 요청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여기에 이용자의 직접 신청으로 불편을 야기했던 유심보호서비스에 대해 자동 가입을 시행하고,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로밍을 쓸 수 없던 문제를 해결한 유심보호서비스 2.0도 내놓기로 했습니다.

SK텔레콤은 매일 유심 교체 및 예약 현황,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자 수, 로밍 서비스 정보 등 고객보호 관련 통계를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이러한 후속 조치에도 불구하고 매달 공급되는 교체용 유심이 500만 개에 불과해 2천300만 가입자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려면 몇 달이 더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유심 정보 유출 사고에 따른 유심 무료 교체 발표한 SK텔레콤
2025년 3월 31일 서비스 종료하는 SKT 이프랜드
9월 28일 메타 퀘스트 3 국내 사전 예약 진행될 듯
SK텔레콤 통해 정식 발매되는 오큘러스 퀘스트2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