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AI 모델 이용료 낮춘 구글 AI 플러스 요금제 출시

AI 모델 이용료 낮춘 구글 AI 플러스 요금제 출시


구글 AI 모델을 좀더 값싸게 이용할 수 있는 구글 AI 플러스 요금제가 한국을 포함한 35개 국가에 출시됩니다.

월 1만1천 원인 구글 AI 플러스 요금제는 제미나이 3 프로 및 나노 바나나 프로, 프로우 AI 영상 제작툴, 노트북LM 리서치 및 글쓰기 도구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2만9천 원에 이용할 수 있는 AI 프로에서 확장된 토큰 컨텍스트 윈도우 규모, 노트북 LLM의 크기, 위스크의 월간 공유 크레딧, 제미나이가 아닌 구글 검색에서 제미나이 3 프로 모델 및 나노 바나나 이미지 생성 제한, 줄스 이용 제약 등 일반 이용자가 자주 쓰지 않는 기능에 대한 제약을 뒀습니다.

구글 AI 플러스는 200GB의 클라우드 저장 공간과 최대 5명의 가족 구성원이 AI 플러스를 공유할 수 있고, 2TB 구글 원 프리미엄 이용자도 구글 AI 플러스 기능을 자동 적용 받습니다.

참고로 구글 AI 플러스를 처음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두 달 동안 월 요금을 5천500원을 적용하기로 했으나, 구글 AI 플러스보다 900원 더 비싼 2TB 구글 원 프리미엄 가입자는 세 달 동안 월 2천975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앱 우회 설치 위험 경고로 책임 경계 선언하는 구글
애플 AI 시리에 공식 탑재되는 구글 제미나이
1년에 두 번만 안드로이드 소스코드 공개하는 구글
‘@gmail.com’ 주소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