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중국에서 공개된 새로운 서피스 프로, 한국도 출시

중국에서 공개된 새로운 서피스 프로, 한국도 출시

surfacepro_1마이크로소프트가 투인원 PC ‘서피스 프로’의 새로운 모델을 중국에서 공식 발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3일 저녁 7시(현지 시각)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한 서피스 이벤트를 통해 서피스 프로 4의 뒤를 잇는 ‘서피스 프로’를 공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디바이스 부문 부사장 파노스 파나이가 직접 발표한 서피스 프로는 종전과 거의 비슷한 유형의 투인원 제품으로 종전 모델 대비 성능과 사용성을 개선하고 배터리 시간을 늘린 것이 특징입니다.

2736×1824 해상도의 12.3인치의 픽셀센스 디스플레이는 종전대로 터치와 펜을 쓸 수 있지만, 화면 위에 서피스 다이얼을 얹으면 전용 메뉴가 뜨도록 설계를 바꿨습니다.

또한 서피스 펜의 감도 역시 4096단계로 높여 훨씬 자연스러운 필기와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했고, 키보드는 알칸타라 소재로 덮어 고급스럽게 만들었네요.

7세대 인텔 코어 m3와 i5, i7 세 가지 프로세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중 코어 m3와 i5는 팬을 쓰지 않아 소음이 없고, 코어 i7 모델은 새로운 하이브리드 팬을 탑재해 소음을 최소화했다는군요.

배터리는 동영상 재생 기준 13.5시간으로 종전 모델 9.5시간과 비교해 4시간 가량 늘렸습니다.

surfacepro_pen이번 서피스 프로는 키보드를 기본 제공하는 대신 펜을 옵션으로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코어 m3 기본 모델(4GB 램, 128GB SSD)의 가격은 799달러로 정해졌고 6월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서피스 프로 외에도 서피스 스튜디오와 서피스 랩톱의 중국 판매도 공식화했는데요. 새로운 서피스 프로는 한국도 곧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나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FCC 인증 통과한 서피스 프로 8
서피스 고 2 이미지 유출
10월 2일 서피스 신제품 발표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요가 스타일의 투인원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C340 출시하는 한국레노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