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해외 로밍 가능한 LTE 에그 ‘글로벌원’ 출시한 화웨이 코리아

해외 로밍 가능한 LTE 에그 ‘글로벌원’ 출시한 화웨이 코리아

huawei_global_one_egg_01스마트폰 외에도 PC 또는 태블릿 등 여러 장치를 이용하는 이들 가운데 에그 같은 공유 장치를 이용해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화웨이 코리아가 국내에서 쓰던 에그를 외국에서도 쓸 수 있는 국내외 겸용 에그 단말을 출시했습니다.

KT용으로 출시되는 화웨이 글로벌원 에그(Global-One egg)는 최대 32개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데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전원을 끄지 않아도 작동할 만큼 넉넉한 배터리(6400mAh)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내장 배터리를 스마트폰의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군요.

또한 글로벌원 에그에 가정이나 회사에서 이용하는 무선 랜 정보를 등록해 놓으면 외부에서 무선 데이터를 쓰다가도 집이나 회사에 들어가면 저절로 무선 랜과 연결한 뒤 무선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무선 공유기로 작동하기 때문에 쓸 데 없는 데이터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화웨이 글로벌원 에그는 16만 5천원에 판매되는데, 11GB 또는 22GB 용량의 KT LTE egg+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는데요. 이 에그를 외국으로 나갈 때 로밍 신청을 하면 100여 국가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무선 인터넷을 쓸 수 있다는군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중국 5G 통신 장비를 EU 회원국에서 배제하려는 유럽집행위원회
스마트 링을 탈부착하는 XR 안경 특허 출원한 화웨이
폴더블 노트북 ‘메이트북 폴드’ 공개 예고한 화웨이
엔비디아 H20 대체 가능한 어센드 920 AI 칩 만든 화웨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