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두 개의 4K 디스플레이 넣은 노트북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 출시

두 개의 4K 디스플레이 넣은 노트북 에이수스 ‘젠북 프로 듀오’ 출시

에이수스는 지난 컴퓨텍스 2019에서 4K 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두 개 넣은 젠북 프로 듀오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이 노트북을 23일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기본 모델의 가격은 369만9천 원.

젠북 프로 듀오(UX581)는 15인치 메인 디스플레이와 함께 키보드 상단에 메인 디스플레이의 절반 크기쯤 되는 보조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노트북인데요. 둘 다 터치스크린이어서 손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고 아래쪽 디스플레이는 전용 앱을 실행하거나 실행한 앱을 메인 화면으로 확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메인 화면의 앱에 따라 일부 도구를 보조 화면으로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좀더 넓은 창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젠북 프로 듀오의 4K 디스플레이는 DCI-P3 100%의 넓은 색 영역을 지원해 게임이나 영상 작업에서 또렷하고 생생한 색을 볼 수 있다는군요.

젠북 프로 듀오는 9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카드, 최대 32GB DDR4 RAM 및 초고속 스토리지 1TB PCIe SSD 메모리 등을 얹을 수 있는데요. 추가 전용 팬 터보 버튼과 에르고 힌지 디자인으로 제품 외관의 공기 흐름을 개선했다는군요.

에이수스는 젠북 프로 듀오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인텔 크리에이터 번들, 에이수스 가방, 손목 지지대, 보증기간 1년 연장 및 오피스 365, 그리고 스타일러스 펜을 무상 증정하는데요. 특히 23일 구매자에게 최대 50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고 그 이후 2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I 집중 위해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 없음을 공식화한 에이수스 회장
경첩 단차 거의 없는 듀얼 스크린 노트북 에이수스 젠북 듀오 2026 발표
게이밍용 공간 디스플레이 안경 ‘ROG 엑스리얼 R1’ 공개
게이밍 폰 시장에서 조용히 철수하는 듯한 에이수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