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MWC 참가 취소한 LG전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MWC 참가 취소한 LG전자

LG전자는 해마다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 전시관을 운영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LG전자의 이름을 찾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LG전자가 MWC에서 전시 및 신제품 발표를 모두 취소했습니다.

LG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참관객과 임직원의 안전을 위해 MWC 전시 참가를 취소하기로 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는 전시 부스는 물론 V60과 G9으로 추정되는 신제품 발표까지 함께 취소한다는 의미입니다.

전시와 신제품 발표는 취소하나 별도로 마련된 회의실을 통해 사전 약속된 여러 회의들은 진행할 예정입니다. LG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잠잠해지면 추후 신제품 행사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MWC 2020에 전시하는 대형 업체 가운데 참가 취소를 결정한 첫 업체는 LG전자가 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전자식 마스크 LG 퓨리케어 마스크 국내 출시
LG전자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50 외장 그래픽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노트북 LG 그램 16을 공개했습니다.
16대 18 화면비의 LG 듀얼업 모니터 공개
17.3인치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노트북 공개

2 Responses

  1. Pingback : MWC에서 전시 철수 결정한 에릭슨 - techG

  2. Pingback : CES 대신 MWC 초점 맞췄던 엔비디아도 철수 통보 - techG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