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크롬 엔터프라이즈에 윈도 프로그램 실행 제공하는 패러렐즈

구글 크롬 엔터프라이즈에 윈도 프로그램 실행 제공하는 패러렐즈

패러렐즈는 맥OS에서 윈도 운영체제에서 작동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손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맥OS 이외의 환경에서 패러렐즈를 이용하기는 어려운 상황인데요. 앞으로는 구글 클라우드에서도 활용하게 될 듯합니다.

패러렐즈와 구글은 오는 가을부터 크롬 엔터프라이즈를 이용하는 기업 및 클라우드 작업자에게 패러렐즈를 통해 윈도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파트너십에 따라 구글 크롬 브라우저 또는 크롬OS에서 작동하는 모든 시스템에서 구글 클라우드를 통해 윈도 및 윈도 응용 프로그램을 원격으로 실행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즉, 새 윈도OS를 설치한 PC를 구매할 필요 없이 원격으로 운영체제 및 응용 프로그램도 실행합니다.

패러렐즈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처럼 크롬북에 설치할 수 없는 응용 프로그램도 문제 없이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다고 밝혔는데, 윈도 OS용 애플리케이션을 쓰기 어려운 크롬북처럼 크롬OS 기반 장치 환경을 개선할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RM용 윈도 11을 맥에서 쓸 수 있게 준비 중인 패러렐즈
맥OS 카탈리나 지원 패러렐즈 데스크톱 15, 아이패드에 윈도 10 띄워 애플 펜슬로 다룬다
가상화 솔루션 ‘VMware’ 본사 개발팀 전원 해고, 다음 버전 안나오나?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