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글래스 서버 오류, 장치를 작동 불능으로 만들어

구글 글래스 서버 오류, 장치를 작동 불능으로 만들어

↑인증 오류가 발생한 구글 글래스 화면(이미지 출처 | Chris Vukin 구글 플러스, https://plus.google.com/113478859424400325906/posts/F5e4xa4wh3M)

여전히 구글 글래스 익스플로러 에디션을 쓰는 이용자가 있는 많은 가운데 지난 며칠 동안 구글 글래스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오류 보고가 잇따랐다. 구글 플러스에 만들어진 구글 글래스 그룹에 따르면 오작동을 일으킨 구글 글래스를 초기화를 한 이후 설정을 다시 할 수 없었다는 오류 보고가 올라오고 있다. 심지어 공장 초기화한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구글 비밀 번호가 맞지 않는다는 메시지 문제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것.
이 문제의 원인은 구글 서버의 오류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인증을 포함해 어느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아직 구글의 공식적인 입장은 나오지 않았다. 이번 문제는 단순한 장치 오류에 불과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과 결합해 작동하는 스마트 글래스가 네트워크나 서버 오류로 작동하지 않을 때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 것이어서 그 해결책과 대응 방법도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PHiL
글쓴이 | 칫솔(PHILSIK CHOI)

직접 보고 듣고 써보고 즐겼던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chitsol@techg.kr
You may also like
구글 글래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달라진 점
3년 만에 업데이트한 구글 글래스, 아직 살아 있네?
미확인 구글 글래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이 이베이에 등장?
구글 글래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등장… 휴대 쉬워진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