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안드로이드 O 세 번째 미리보기 배포, 버전은 안드로이드 8.0으로 명시

안드로이드 O 세 번째 미리보기 배포, 버전은 안드로이드 8.0으로 명시

android8_700구글이 6월 9일 세 번째 안드로이드 O 미리보기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구글은 안드로이드 O의 버전을 8.0으로 공식 명기하면서 메이저 업데이트로 공식화했습니다.

또한 알림 바에 표시되는 메시지 중 일부에 색을 넣어 일반 메시지와 구분할 수 있도록 만들었는데요. 알림 바 안의 구글 플레이 뮤직 제어판은 해당 음악의 커버 아트가 표시되고, 무음 모드에 대한 알림 등 다른 색상으로 표시합니다.

noti_bar_music_theme구글 카메라의 인터페이스도 일부 변경했는데요. 화면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어 동영상 모드로 바꾸거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어 카메라 모드로 바꿀 때 촬영 버튼의 위치 변화가 없도록 만들었습니다.

설정의 배터리 모드에 들어갈 때 남은 배터리를 표시할 때의 애니메이션이 추가됐고 구글 픽셀 런처는 홈 화면의 가로 전환과 모든 앱의 아이콘 위에 알림 배지가 표시됩니다.

안드로이드 8.0 정식 버전은 8월 중순 일부 픽셀폰 이용자부터 정식 버전을 배포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8.0으로 업데이트 되는 LG V30
업그레이드 느린 안드로이드의 변신, ‘프로젝트 트레블’
‘오레오’로 별칭 정한 안드로이드 8.0, 무한 부팅 구조 기능 포함돼
안드로이드 O DP4 배포 시작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