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안드로이드 8.0으로 업데이트 되는 LG V30

안드로이드 8.0으로 업데이트 되는 LG V30

지금까지 LG전자는 V30 이용자 가운데 LG OS 프리뷰 신청자를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그레이드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왔는데요. 국내 모든 V30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8.0 업그레이드를 시작한다고 LG 전자가 밝혔습니다.

LG 전자는 LG OS 프리뷰 프로그램을 통해 접수받은 500여 건의 개선 의견을 바탕으로 좀더 안정된 업그레이드를 준비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용자는 유투브 같은 동영상을 다른 프로그램 실행 중에도 작은 창에 띄워 계속 시청하는 PIP와 고음질 무선 코덱인 소니 LDAC을 비롯해 배터리와 속도를 개선한 안드로이드 8.0 오레오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PC용 LG 브릿지 프로그램을 이용한 유선 업그레이드는 물론 무선 방식으로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종전 이통사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공했던 방식을 없애고 V30 사용자면 누구나 설정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업그레이드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LG 전자는 이번 V30의 안드로이드 8.0 업그레이드가 이후 운영체제 업그레이드에 수월한 프로젝트 트레블 기반이냐는 테크G의 확인 요청에는 아직 답하지 않았습니다. 관련 답변이 오는 대로 내용을 추가하겠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여행 가방 일체형 휴대 TV ‘LG 스탠바이미 고’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