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LG 워치 스포츠만 가능한 안드로이드웨어용 오레오 베타 프로그램 개시

LG 워치 스포츠만 가능한 안드로이드웨어용 오레오 베타 프로그램 개시

lg_watch_sport_oreo_exp_700구글은 지난 7월 대부분의 안드로이드웨어 스마트워치의 기술 업데이트를 통해 오레오로 업그레이드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구글이 2일부터 LG 워치 스포츠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레오 업데이트를 위한 베타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다만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API 26에 대한 기술 업그레이드로, 구글은 오레오 자체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 API 레벨 8.0을 언급했습니다.

기능적으로 안드로이드 오레오의 주요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키는 배경 제한이나 개선된 알림 채널이 포함되었고요. 알림을 받아야 할 앱의 기능을 시계 화면에서 곧바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눈에 띄는 알림 없이 백그라운드에서 앱이 계속 실행되도록 놔둘 수 없는 서비스 제한이 늘어났고, 위치 업데이트 빈도도 줄였는데요. 이는 잡스케줄을 활용하는 앱을 통해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쓰는 오레오의 특징이 반영된 것입니다.

일단 안드로이드웨어 베타는 LG 워치 스포츠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 베타 프로그램에 LG 워치 스포츠를 등록하면 베타 이미지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물론 완성된 버전은 아니므로 오류는 감안해야 할 겁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에서 고전 게임 에뮬레이터 실행 영상 공개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모토 워치 70 및 워치 200 공개한 모토로라
야외 활동 특화 전문가용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얼티밋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