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야외 활동 특화 전문가용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얼티밋 공개

야외 활동 특화 전문가용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얼티밋 공개

화웨이가 야외 활동에 특화된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얼티밋(Huawei Watch Ultimate)을 공개했습니다.

화웨이 워치 얼티밋은 일반적인 용도의 스마트워치를 넘어 다이빙 및 오지 탐험을 하는 야외 활동가를 겨냥한 기능을 갖췄습니다.

466×466 픽셀에 1,000니트 밝기의 1.5인치 LTPO OLED 화면을 갖춘 화웨이 워치 얼티밋은 나노 세라믹 베젤이 있는 사파이어 글래스 커버로 보호합니다.

또한 터치스크린 외에 3개의 버튼을 이용해 물속에서도 조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4.5배 더 강하고 2.5배 더 단단하면서 티타늄에 필적할 만큼 가벼운 리퀴드 메탈의 본체는 부식에 강합니다.

10 ATM 방수 등급을 가져 100m 깊이의 바다에서 쓸 수 있고, ISO 22810(방수) 및 EN13319(다이빙 장비) 인증도 모두 받았습니다.

이러한 인증에 맞춰 스쿠버 다이빙, 테크니컬 스쿠버 다이빙, 프리 다이빙, 게이지 다이빙 등 네 가지 다이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의 정확도를 위해 이중 주파수 5 시스템 GNSS로 위치를 매핑하고 경로를 설정할 수 있는 마커를 이용해 출발 지점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심박수 센서, 혈중 산소 측정, 심전도(ECG) 기능 등 일반적인 활동 추적 기능도 모두 갖췄고, 화웨이 헬스 앱을 설치하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쓸 수 있습니다.

530mAh 배터리는 한번 충전하면 최대 2주 동안 쓸 수 있고, 1시간에 완전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LTE 연결이나 SOS 기능은 없는 화웨이 워치 얼티밋은 4월 3일 영국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가격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에서 고전 게임 에뮬레이터 실행 영상 공개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모토 워치 70 및 워치 200 공개한 모토로라
자체 OS로 최대 14일 작동하는 샤오미 워치 S1 프로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