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말레이시아에서 모바일 전용 요금제 선보인 넷플릭스

말레이시아에서 모바일 전용 요금제 선보인 넷플릭스

현재 넷플릭스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울트라 등 모두 4개의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각 요금제에 따라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나 화질, 음질 등 차이가 있지만, 이를 볼 수 있는 장치나 콘텐츠 종류를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요금제가 세분화된 이후 가격도 오른 것이 사실인데요. 최근 넷플릭스가 말레이시아에서 가격을 확 낮춘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가 말레이시아에 서비스하는 새로운 구독 서비스는 모바일 전용으로 월 4달러(약 4천4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용 서비스이므로 스마트폰과 태블릿 같은 모바일 장치에서만 접속할 수 있고, PC나 TV 같은 다른 장치에서 이용할 수는 없다는군요. 콘텐츠도 표준 화질로 볼 수 있지만, 콘텐츠 종류를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PC로 접속하면 이 요금제는 나타나지 않고, 모바일 브라우저나 앱으로 접속해야만 가입할 수 있다는데요. 사실 스마트 TV나 PC를 이용하는 시간이 짧은 이들에게 2배 비싼 베이식보다 모바일 전용 요금제가 더 유용할 것 같긴 합니다. 일단 말레이시아에서 테스트는 확인됐는데, 다른 아시아 국가까지 확대할 지 아직 알 수 없다는 데요. 한국에도 이 서비스가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애플 비전 프로 지원 안하는 이유 설명한 넷플릭스 CEO
위치 기반 VR 게임으로 등장하는 오징어 게임
애플TV에서 작동하지 않는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구독자에게 유료 모바일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는 넷플릭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