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포켓 PC ‘원믹스 2S 요가’, 저전력 인텔 코어 i7 모델 추가

포켓 PC ‘원믹스 2S 요가’, 저전력 인텔 코어 i7 모델 추가

한국에서는 볼 수 없지만, 지난 해 12월 원 노트북(One Notebook)이라는 브랜드에서 원믹스 2S 요가(OneMix 2S Yoga)라는 포켓 사이즈 PC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7인치 크기의 화면을 채택한 윈도 10 노트북으로 주머니에 넣고 다닐 만큼 작았는데요. 다만 작은 크기라 큰 배터리를 넣을 수 없어 전력을 절감하기 위해 저전력 인텔 코어 m3-8100Y을 넣어 성능 측면에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원믹스 노트북에서 이 제품의 프로세서를 보완한 신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종전 코어 m3-8100Y 이외에 저전력 코어 i7-8500Y로 프로세서를 채택한 플래티넘 에디션을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코어 i7-8500Y는 5와트의 열설계전력을 가진 저전력 프로세서로 종전 코어 m3보다는 좀더 나은 성능을 낼 것으로 보입니다.

신형 원믹스 2S 요가 플래티넘 에디션은 프로세서를 제외하고 8GB 램과 512GB 저장 공간 즌 나머지 제원은 이전 모델과 거의 비슷합니다. 또한 펜 지원도 여전하고 화면을 360도 접어서 노트나 그림판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는군요. 코어 i7 프로세서 탑재 모델은 코어 m3 모델보다 거의 2배 비싼 1200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