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왕좌의 게임을 소재로 디자인한 XBOX 원 S가 경품으로 등장

왕좌의 게임을 소재로 디자인한 XBOX 원 S가 경품으로 등장

왕좌의 게임은 HBO의 인기드라마로 얼마 전 여덟 번째 시즌을 시작했는데요. 수많은 캐릭터들이 7개 왕국의 통치자가 되기 위해 지난 10년 동안 치열했던 여정의 마지막에 이르렀으나 게이머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왕좌의 게임을 소재로 디자인한 XBOX 원 S 올디지털(XBOX One S All Digital)을 경품으로 공개했습니다.

왕좌의 게임으로 디자인한 XBOX 원 S 올디지털은 두 가지 버전의 한정판으로 나오는데요. 타르가리엔 가문 버전과 나이트 킹 버전입니다. 타르가리엔 가문 콘솔은 가죽 드래곤 비늘로 문양과 타르가리엔 문장을, 나이트 킹 콘솔은 상징적인 갑옷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풍화된 주석 금속으로 만들었다는군요.

마이크로소프트는 두 콘솔을 판매용이 아닌 소셜 미디어 이벤트용 경품으로 내놓았는데요. 타르가리엔 가문 콘솔은 트위터의 XBOX 계정의 글에 #GamerThrones 과 #Sweepstakes 해시 태그를 붙여 리트윗하고, 나이트 킹 콘솔은 페이스북의 XBOX 포스트에 좋아요를 누르면 응모됩니다.

이 이벤트는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손해볼 거 없으니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엣지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 실험하는 마이크로소프트
GPU 문제로 서피스북 2에 윈도 10 5월 업데이트 보류 권고한 마이크로소프트
AI 카메라 ‘애저 키넥트 개발자 키트’ 출시한 마이크로소프트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위해 윈도 1.11 앱 내놓은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