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왕좌의 게임을 소재로 디자인한 XBOX 원 S가 경품으로 등장

왕좌의 게임을 소재로 디자인한 XBOX 원 S가 경품으로 등장

왕좌의 게임은 HBO의 인기드라마로 얼마 전 여덟 번째 시즌을 시작했는데요. 수많은 캐릭터들이 7개 왕국의 통치자가 되기 위해 지난 10년 동안 치열했던 여정의 마지막에 이르렀으나 게이머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왕좌의 게임을 소재로 디자인한 XBOX 원 S 올디지털(XBOX One S All Digital)을 경품으로 공개했습니다.

왕좌의 게임으로 디자인한 XBOX 원 S 올디지털은 두 가지 버전의 한정판으로 나오는데요. 타르가리엔 가문 버전과 나이트 킹 버전입니다. 타르가리엔 가문 콘솔은 가죽 드래곤 비늘로 문양과 타르가리엔 문장을, 나이트 킹 콘솔은 상징적인 갑옷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풍화된 주석 금속으로 만들었다는군요.

마이크로소프트는 두 콘솔을 판매용이 아닌 소셜 미디어 이벤트용 경품으로 내놓았는데요. 타르가리엔 가문 콘솔은 트위터의 XBOX 계정의 글에 #GamerThrones 과 #Sweepstakes 해시 태그를 붙여 리트윗하고, 나이트 킹 콘솔은 페이스북의 XBOX 포스트에 좋아요를 누르면 응모됩니다.

이 이벤트는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손해볼 거 없으니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듀얼 스크린 PC 시대 여는 윈도 10X
서피스 듀오 스마트폰으로 모바일로 복귀하는 마이크로소프트
듀얼 스크린 PC,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네오 공개
마이크로소프트, ARM 기반 서피스 프로 X 발표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