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윈도 10 대규모 업데이트(1903) 업데이트 배포 시작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10 대규모 업데이트(1903) 업데이트 배포 시작한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는 해마다 두 번씩 윈도 10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는데요. 5월에 실시하기로 결정한 이후 5월 업데이트라 불러온 윈도 10 1903이 한국 시각으로 22일부터 배포되기 시작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18년 10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발생한 파일 삭제 오류 이후 좀더 긴 시간동안 충분한 테스트를 거쳐 안정화된 버전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때문에 이전보다 늦게 공식 업데이트를 발표한 것입니다.

윈도 10 5월 업데이트는 아주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보다 윈도 10의 분위기를 바꾸는 테마의 변화와 더불어 윈도 업데이트 및 보안 위협에 대한 기능을 보강했습니다. 또한 스펙터와 멜트다운 등 프로세서의 보안 결함의 수정으로 느려진 PC의 성능을 좀더 완화하는 새로운 패치도 적용되어 이전보다 PC 성능이 조금 더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 10 5월 업데이트 발표와 함게 2018년 4월에 실시했던 대규모 업데이트의 서비스 종료일이 오는 11월 12일에 종료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새로운 운영체제 업데이트 이후 18개월 동안 서비스를 연장한다는 기존 방침에 따른 것으로 서비스가 지원 종료되면 일부 보안 업데이트를 제외한 윈도 업데이트 지원이 중단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2020년에 자사 브라우저에서 플래시 지원 끊는 마이크로소프트
10월 2일 서피스 신제품 발표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일반 공개 테스트 시작한 크로미움 기반 엣지 브라우저 베타 버전
안드로이드용 문자 앱 ‘SMS 오거나이저’ 만든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