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퀘스트 헤드셋 기내 이용 위한 여행 모드 추가하는 메타

퀘스트 헤드셋 기내 이용 위한 여행 모드 추가하는 메타


메타가 퀘스트 2 및 퀘스트 3를 비행기 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여행 모드(Travel Mode)를 곧 추가한다고 밝혔습니다.

퀘스트 2 및 퀘스트 3 같은 헤드셋은 이동하는 공간 안에서 추적을 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그동안 비행기나 차 안에서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메타는 몇년 전부터 BMW와 함께 움직이는 차량에서 퀘스트 헤드셋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연구해 온 기술을 일반 기능으로 적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여행 모드가 반영되면 와이파이가 제공되는 비행기 안에서 퀘스트 2 또는 퀘스트 3 헤드셋을 쓰고 영화를 보거나 다양한 공간 애플리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메타와 루프트한자는 알레그리스 비즈니스 클래스 스위트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여행, 웰빙, 게임 등 퀘스트 3에서 실행하는 기내 맞춤형 MR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메타는 기내 퀘스트3 헤드셋에 이어 기차 같은 이동 수단에서도 퀘스트 헤드셋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여행 모드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퀘스트 헤드셋에 레이밴 스마트 안경에 탑재했던 메타 AI 비서 탑재될 듯
PC에서 퀘스트3로 스트리밍 위한 API 볼류메트릭 앱스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
첫 코파일럿+ PC ‘서피스 프로 11세대’ 및 ‘서피스 랩톱 7세대’ 발표
AI PC 위한 코파일럿+ PC 브랜드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