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게이밍 스마트폰 에이수스 ROG 폰 2 실물 사진 등장

게이밍 스마트폰 에이수스 ROG 폰 2 실물 사진 등장

에이수스 ROG 폰 2(이미지 출처 | 웨이보)

에이수스는 지난 해 컴퓨텍스에서 게이밍 스마트폰인 ROG 폰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그 후속 기종이 7월 23일 발표될 예정인 가운데 실물 사진이 웨이보에 유출됐습니다.

에이수스 ROG 폰 2는 노치나 핀홀 디스플레이처럼 기형적인 화면을 쓰지 않는 전형적인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있는데요. 다만 지난 해 출시했던 ROG 폰과 달라진 점이라면 화면의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다듬은 정도일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좌우 스테레오는 그대로 보이는 듯합니다. ROG폰 2 디스플레이는 120Hz의 화면 재생률을 선택할 수 있지만, 외부 디스플레이와 연결하면 화면 재생률은 제약을 받을 수 있다는군요.

에이수스 ROG 폰 2는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를 채택하는 것이 거의 확실한 상황인데요. 긱벤치에 등장한 ROG 폰 2의 벤치 마크 점수는 멀티 코어 11,103점, 싱글 코어 3,616점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 외에도 12GB 램을 탑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에이수스가 ROG 폰 2를 중국에서 출시하는 것은 텐센트와 파트너십을 맺은 영향이 커 보이는데요. 텐센트 전용 폰으로 출시할 지 여부는 발표를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서비스망 교체하고 PC 사후 서비스 불만 해소 나선 에이수스 코리아
14인치 OLED 2개 단 듀얼 스크린 노트북 ‘젠북 듀오’ 한국 출시
안경형 공간 디스플레이 에어비전 M1 발표한 에이수스
SSD 슬롯 갖춘 지포스 RTX 4060 Ti 그래픽 카드 공개한 에이수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