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갤럭시 S11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올 듯한 갤럭시 S11e

갤럭시 S11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올 듯한 갤럭시 S11e

갤럭시 S11을 보려면 아직 거의 세 달 가까이 기다려야 하는 상황인데요. 하지만 갤럭시 S11에 대한 추정 렌더링이 지난 주에 공개됐습니다. 이 렌더링에 따르면 갤럭시 S11은 이전 시리즈오 마찬 가지로 화면 양옆을 아래로 구부린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는데요. 전면에 1개의 카메라만 보이는 펀치홀 디스플레이를 넣고 베젤을 거의 없애 화면을 최대화하고 후면에 5개의 카메라를 넣은 것이 인상적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디자인을 좀더 가격을 낮춘 갤럭시 S11e에도 똑같이 적용하는 듯합니다. 갤럭시 S11 추정 렌더링을 공개했던 온리크스가 갤럭시 S11e의 렌더링도 내놓았는데, 갤럭시 S11과 거의 비슷하네요.

다만 펀치홀 카메라와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쓴 전면은 똑같은데 반해 후면 카메라 구성이 다릅니다. 카메라 부분의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5개의 카메라를 가진 갤럭시 S11과 다르게 3개의 카메라만 싣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삼성은 올해 출시한 갤럭시 S10의 저가 버전인 갤럭시 S10e를 내놓았지만, 화면 크기나 지문 센서 같은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 큰 차이를 보였는데요. 갤럭시 S11e가 갤럭시 S11과 같은 디자인에 크기와 카메라 구성, 가격만 다른 것이라면 경쟁력에 대해 좀더 진지하게 생각해봐야 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