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MWC 2020 취소

MWC 2020 취소

GSMA가 결국 MWC 2020을 취소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GSMA는 스페인 현지 시각으로 오후 2시에 긴급 회의를 개최하고 MWC 강행 여부에 대해 논의했고 그 직후 스페인 언론은 예정대로 강행이라는 긴급 속보를 발표했으나 몇 시간 뒤 취소 성명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아래는 GSMA의 공식 성명입니다.

2006년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의 첫 개최 이후 GSMA는 광범위한 생태계 전반에 걸쳐 산업, 정부, 장관, 정책 입안자, 운영자 및 업계 리더들을 한 자리로 이끌게 되었습니다.

오늘 바르셀로나와 개최국의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과 관련하여 GSMA는 MWC 바르셀로나 2020을 취소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여행 문제 및 기타 상황에 대한 전 세계적인 우려로 GSMA는 행사를 개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개최 도시도 이 결정을 존중하고 이해합니다.

GSMA와 개최 도시 당사자들은 MWC 바르셀로나 2021 및 이후 버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서로를 지원할 것입니다.

현재 우리의 동정심은 중국과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과 공감합니다.

GSMA의 추가 업데이트는 웹사이트에 공개되며, www.mwcbarcelona.co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LG V60 씽큐 5G 공식 발표
삼성의 내 디바이스 찾기 알림 오류로 일부 사용자 데이터 유출
두 번째 폴더블 스마트폰 메이트 Xs 발표한 화웨이
소니 전문가용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프로 공개

1 Response

  1. Pingback : 노키아와 페이스북 등 MWC 참가 철회 기업 늘었으나 MWC는 강행 결정 - techG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