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인텔 또는 AMD 선택 가능, 레노버 요가 7 슬림 출시

인텔 또는 AMD 선택 가능, 레노버 요가 7 슬림 출시

한국 레노버가 요가 브랜드의 프리미엄 슬림 노트북인 요가 7 슬림을 출시했습니다.

요가 7 슬림은 14인치 또는 15.6인치 화면을 가진 노트북이지만, 14mm~15mm 대의 두께를 가진 제품입니다.

주요 제원은 10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또는 AMD 라이젠 4000 시리즈를 탑재했고, 램은 최대 16GB, 저장 공간은 1TB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모델은 4K UH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인텔 아이리스 플러스 내장 그래픽 또는 엔비디아 지포스 MX 350을 GPU로 고를 수 있습니다.

AMD 모델은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하는 대신 AMD 라데온 그래픽을 이용해 좀더 매끄러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어도비 sRGB 100% 및 돌비 비전(Dolby Vision)을 적용했습니다. 60Wh 배터리로 최대 19시간 동안 쓸 수 있으며 래피드 차지 기술을 이용하면 30분 만에 50%를 충전합니다.

화면 상단의 IR 카메라로 얼굴 인식 잠금 해제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화면을 보지 않고 고개를 돌리면 자동으로 화면을 잠그는 미라메트릭스 기술을 실었습니다.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 요가 7은 슬레이트 그레이, 오키드, 다크 모스 등 세 가지 색으로 출시되고 AMD 모델은 슬레이트 그레이, 오키드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5세대 리전 게이밍 제품군 출시한 한국 레노버
AMD 르누아르 프로세서 탑재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 3, 5 출시
독립형 VR 헤드셋 미라지 VR S3 공개한 레노버
레노버 씽크패드 X1 카본 8세대와 X1 요가 5세대 한국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