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966g의 13.3인치 노트북 ‘요가 슬림 7i 카본’ 발표한 레노버

966g의 13.3인치 노트북 ‘요가 슬림 7i 카본’ 발표한 레노버

레노버가 1kg이 채 되지 않는 13.3인치 노트북인 요가 슬림 7i 카본를 발표했습니다.

요가 슬림 7i 카본은 외부 상판에 내구성이 좋은 탄소 섬유를 적용하고 지문을 방지하는 마감 처리를 곁들여 깔끔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이전 세대보다 내구도를 25% 더 높였고, MIL-STD-801G 내구성 테스트를 통해 방진, 극한 온도, 낙하를 포함한 테스트를 거쳤다고 밝혔습니다.

요가 슬림 7i 카본은 빠른 응답 및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는 제품에 대한 인텔 이보(Evo) 플랫폼 인증을 받았습니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및 아이리스 Xe 그래픽을 탑재했고, 최대 16GB 램, 1TB M.2 PCIe SSD를 고를 수 있습니다.

16대 10 화면비에 2,560×1,600 픽셀을 가진 13.3인치 디스플레이는 100% sRGB 색 재현율 및 돌비 비전(Dolby Vision) HDR 이미징 기술을 구현합니다.

레노버는 사용자의 시선을 인식하여 고개를 돌리면 자동으로 화면에 노출된 콘텐츠를 흐리게 만들어 정보를 보호하는 미라메트릭스(Mirametrix)의 AI 기반의 주의 감지 소프트웨어인 글랜스(Glance)도 제공합니다.

썬더볼트 4(Thunderbolt 4)를 지원하는 2개의 USB를 갖춘 레노버 요가 슬림 7i 카본은 한국 출시일과 가격은 미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첫 폴더블 PC ‘레노버 씽크패드 X1 폴드’ 사전 주문 시작
OLED 패널 탑재한 11.5인치 태블릿 레노버 탭 P11 프로 공개
AMD 프로세서 얹은 씽크패드 L, E 시리즈 출시
덮개 바깥에 e잉크 패널 실은 레노버 씽크북 플러스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