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 iOS 사파리에서 실행 및 크롬 브라우저도 지원 예정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 iOS 사파리에서 실행 및 크롬 브라우저도 지원 예정

엔비디아는 오랫동안 클라우드 게이밍을 실험한 끝에 지포스 나우라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지포스 나우는 PC나 모바일 장치에 설치한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접속해서 즐길 수 있는데, 이러한 프로그램 제약이 사라질 듯합니다.

엔비디아가 지포스 나우 스트리밍을 iOS 사파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데 이어 2021년 크롬 브라우저 지원도 블로그를 통해 공식 발표했습니다.

엔비디아는 iOS로 작동하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지포스 나우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포트나이트를 비롯해, GOG.com 스토어도 연결해 CD 프로젝트 레드의 사이버펑크 2077 및 위처 3 와일드 헌트도 제공합니다.

한편 엔비디아는 크롬 브라우저도 2021년 초에 지원해 PC와 맥, 리눅스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공식 확인했습니다.

이를 위해 엔비디아는 크롬북용 webRTC 클라이언트를 테스트했고, 출시를 준비할 수 있었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GPU 그래픽 램 오류 문제에 대해 인텔에 문의할 것을 권고한 엔비디아
새로운 성능 규제로 중국 수출에 영향 받는 지포스 RTX 4090D
1조 개 파라미터 모델 훈련 위한 AI칩 엔비디아 블랙웰 B200 GPU 발표
지포스 RTX 40 슈퍼 시리즈 발표한 엔비디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