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하모니OS 2.0 공식 발표하고 화웨이 스마트폰에 적용 시작

하모니OS 2.0 공식 발표하고 화웨이 스마트폰에 적용 시작

화웨이가 소문으로만 돌던 하모니OS의 스마트폰 적용을 공식화하고 100여개에 이르는 자사 스마트폰에 하모니OS 2.0를 제공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화웨이는 한국 시간으로 6월 2일 밤 9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유튜브를 통해 하모니 OS 2.0에 대한 특징과 관련 제품을 발표했습니다.

하모니OS 2.0은 스마트 홈과 스마트 오피스, 스포츠 및 건강, 스마트한 여행,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UX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화웨이는 하모니OS 2.0 탑재 스마트폰 및 하드웨어가 손쉽게 연동되고 제어할 수 있는 제어 센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운영체제의 필수 요소를 모듈화해 스마트폰 외에 태블릿과 스마트워치, 스마트TV, 스마트 모니터 등 장치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화웨이는 화웨이OS 2.0을 적용한 메이트패드 프로와 화웨이워치 3, 모니터 등을 공개했습니다.

다만 이날 화웨이OS 2.0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진 P50 스마트폰은 완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앞서 중국에서 출시된 100여개 화웨이 스마트폰에 대해 하모니OS 2.0을 2022년 1분기까지 적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