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삼성, 내년 상반기 15개 장치에 안드로이드 6.0 올릴 듯

삼성, 내년 상반기 15개 장치에 안드로이드 6.0 올릴 듯

↑삼성 베트남 법인에서 공개한 안드로이드 6.0 업그레이드 예정 제품 목록(이미지 | 삼성 베트남 법인)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 공개 이후 여러 제조사가 업그레이드 계획을 밝힌 것에 비해 삼성전자는 여전히 구체적인 계획을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삼성 모바일 전문 매체 샘모바일은 최근 2016년 1분기에 11개의 장치가 안드로이드 6.0을 받게 될 것이라는 기사에서 삼성 베트남 사이트를 인용해 상반기에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추정되는 15개 제품을 공개했다.
내년 1분기에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로 업그레이드할 12개 제품은 갤럭시 노트5를 비롯해, 노트 엣지, 노트4, 노트4 듀오, S6 엣지+, S6 엣지, S6, S6 듀오, S5, S5 네오, S5 LTE-A 등으로 모두 2년 안에 나온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업그레이드 목록에 등록됐다. 2분기 업그레이드할 4개 제품은 갤럭시 알파와 갤럭시탭 A, 탭 S2 9.7, 탭 S2 8.0 등 스마트폰 1개와 태블릿도 포함됐다.
이 목록은 삼성 베트남 소셜 계정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베트남 지역에 출시한 제품만 대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인지는 명확하지 않다. 더불어 하반기에 더 많은 제품을 업그레이드할 것인지 여부도 지금은 미지수이므로 공식 발표가 나오기 전까지 지켜봐야 할 듯하다. 삼성 스마트 장치의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베트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삼성 제치고 2023년 스마트폰 최대 판매량 기록한 애플
삼성 안드로이드 장치가 구글 플레이 매출 절반을 차지
70% 빨라진 CPU 담은 삼성 엑시노스 2400 공식 발표
10월 출시될 삼성판 에어태그 ‘갤럭시 스마트태그2’ 등장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