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브라질에서 현역으로 뛰는 세가 메가 드라이브

브라질에서 현역으로 뛰는 세가 메가 드라이브

닌텐도가 과거 패미콤(Family Computer)이라 부르던 NES(Nintendo Entertainment System)을 소형화한 NES 클래식 에디션의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이 제품은 원래의 NES와 달리 크기와 게임 방식을 모두 바꾼 제품이었죠. 그런데 한 때 16비트 게임기로 유명세를 떨쳤던 세가 메가 드라이브도 브라질에서 현역으로 뛰기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tectoy_sega_megadrive_700이 제품은 세가가 직접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텍토이(TecToy)라는 브라질의 완구 업체가 한정판으로 생산하는 것인데요. 기본 22개의 메가 드라이브 게임을 내장하고 전용 3버튼 컨트롤러를 포함해 판매합니다. 게임 슬롯도 그대로 있으나 SD카드를 꽂을 수 있고요. 전원 버튼과 음량 조절 레버, 리셋 스위치를 갖췄지만, 아날로그 AV만 출력하고 HDMI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보증 기간은 3개월인 게 흥미롭습니다. 가격은 399레알로 원화 환산 14만 원 안팎입니다.

기본 내장 게임 중에 알렉스 키드나 수왕기, 골든 액스 시리즈, 소닉 3, 보난자 브라더스 등이 있어 흥미를 끄는데요. 브라질 내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이지만, 오히려 브라질 밖의 게이머들이 더 사고 싶어할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버추어 파이터 담은 ‘아스트로 시티 미니’ 내놓는 세가
미니 버전으로 환생하는 세가 메가 드라이브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