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마인크래프트 전용 콘텐츠 장터 도입하는 MS

마인크래프트 전용 콘텐츠 장터 도입하는 MS

xbox_gaming_tour_2017_mine_700윈도 10 크리에이티브 업데이트는 게임과 관련된 기능이 상당히 보강되었는데요. 단순히 PC 게이밍을 넘어서 XBOX와 통합된 느낌이 들만큼 많은 변화가 있는데요.

이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4월 27일 서울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M CUBE)에서 ‘2017 Xbox PC 게이밍 투어’를 개최해 윈도 10 크리에이티브 업데이트 이후 PC 게임 분야의 전략과 향후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지역 Xbox 및 윈도 게임 부분 총괄 제프 스튜어트(Zeph Stuart)가 참석해 관련 내용을 설명했는데요. 윈도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이후 게이머들은 게임 모드(Game Mode), 게임 바(Game Bar), 빔(Beam) 서비스 등을 설명하면서 새로운 PC 게임 환경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끈 부분은 마인크래프트용 마켓플레이스와 마인크래프트 PC/Mac용 카드 출시 계획을 발표인데요.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는 마인크래프트 게임 안에서 크리에이터가 만든 스킨과 아이템 등을 사고팔 수 있는 콘텐츠 판매 플랫폼입니다.

마인크래프트 PC/Mac용 카드는 윈도 10 에디션 용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되어 있는데 5월 5일부터 전국 1만 여개 편의점과 할인 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레이트레이싱 적용한 마인크래프트 베타, 4월 17일 공개
마인크래프트에 레이 트레이싱 적용 도구 및 튜토리얼 공개한 엔비디아
AR로 즐기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어스’ 발표
모바일로 즐기는 증강 현실 마인크래프트 5월 17일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