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스마트폰과 함께 즐기는 소니 ‘플레이링크’ 공개

스마트폰과 함께 즐기는 소니 ‘플레이링크’ 공개

35108658192_18c8c7ae65_h플레이스테이션 같은 콘솔 게임기들은 대부분 자체 컨트롤러가 있기 마련인데요. 소니가 이용자들이 갖고 있는 스마트폰 같은 스마트 장치의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는 색다른 게임 방식인 플레이링크를 E3에서 공개했습니다.

플레이링크는 이용자의 스마트폰을 일반 컨트롤러처럼 쓰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에 설치한 컴패니언 앱으로 게임 정보를 공유하거나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한 이용자의 모습을 게임에 넣을 수도 있고, 게임 진행에 필요한 조작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링크를 지원하는 게임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컨트롤러로 쓸 수도 있는데요. 화면을 상하좌우로 밀거나 스마트폰을 기울이는 방향에 따라 움직이고 회전하기도 합니다.

플레이링크 지원 게임은 스마트폰을 가진 이용자들이 하나의 게임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플레이링크를 지원하는 첫 게임인 ‘That’s You’를 7월 4일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하반기 히든 어젠더, ‘아는 것이 힘이다'(Knowledge is Power), 프란틱스, 싱스타 셀러브레이션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플레이스테이션 VR2 타이틀 개발 스튜디오 폐쇄하는 소니
올해 플레이스테이션 VR2의 PC 지원 예고한 소니
소니 듀얼쇼크 및 듀얼센스 컨트롤러 공식 지원하는 스팀
부피 30% 줄인 신형 플레이스테이션 5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