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스냅드래곤 845 발표한 퀄컴

스냅드래곤 845 발표한 퀄컴

snapdragon845_700_2퀄컴이 플래그십용 차기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845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퀄컴은 퀄컴 스냅드래곤 테크놀로지 서밋에서 스냅드래곤 845 모바일 플랫폼을 공식 발표하고 내년에 출시되는 제품에 탑재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링 샘플을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퀄컴은 더 빠르고 질 좋은 사진을 위한 카메라의 이용과 증강 및 가상 현실, 역할이 늘어날 인공 지능, 전방위적인 보안, 초고속 무선 경험의 광범위한 적용, 배터리 수명 연장 등 2018년에 요구되는 것을 스냅드래곤 845에서 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스냅드래곤 845가 종전 스냅드래곤 835 대비 달라진 부분과 성능 향상과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내일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삼성 10nm 제조 공정으로 양산될 것으로 보이고, 샤오미에서 스냅드래곤 845의 첫 제품을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스냅드래곤 845가 새로운 64비트 크라이오 프로세서(Kryo)를 비롯해 기가비트 LTE 모뎀과 지능형 코어 등을 채택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12월 7일(한국 시간) 공개될 예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고급 스마트폰 위한 스냅드래곤 8s 3세대 공개한 퀄컴
차기 윈도과 함께 등장하는 첫 스냅드래곤X 엘리트 PC
스냅드래곤 8 4세대에 4GHz로 작동하는 코어 탑재될 수도
독점 방식으로 개발하던 안드로이드용 스냅드래곤 위성 SOS 기능 중단한 퀄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