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저가 맥북 및 프로용 맥 미니 준비 중인 애플

저가 맥북 및 프로용 맥 미니 준비 중인 애플

새로운 맥북 프로에 대한 소식을 자주 전하는 탓에 약간의 착각을 일으키는지도 모르지만, 사실 상대적으로 값싼 애플의 컴퓨팅 제품들이 있습니다. 1천 달러에 판매되는 맥북 에어와 499달러에 판매되는 맥 미니도 애플을 대표하는 제품인데요. 최근 애플이 더 값싼 맥북과 전문가용 맥 미니를 가을에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애플의 저가 노트북은 맥북 에어와 유사하면서도 화면 베젤이 더 얇아질 것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13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적용될 것이라는 주장을 곁들였는데, 애플 대변인은 블룸버그의 사실 확인 요청에 논평을 거부했다는군요.

또한 애플은 2014년 이후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지 않았던 맥 미니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맥 미니는 현재 작은 본체만 500달러에 판매되는 데스크톱 PC로 싼 가격 덕분에 애플용 프로그램 개발자 및 가정용 미디어 센터 개발자에게 인기를 누려왔던 터라 애플은 좀더 높은 제원의 저장 공간과 프로세서 옵션으로 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맥 미니는 옵션에 따라 더 비싸질 것으로 보이는군요.

맥 미니와 맥북은 가격 및 형태의 특수성으로 대량 판매로 이어지지 않는 대신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제품들로 수요를 유지하려는 듯 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비전 프로의 연간 판매 대수 낮춰 잡은 애플
실제 사람을 보는 듯한 3D 공간 페르소나 적용한 애플 비전프로
개발자 행사 WWDC 24 개최일 발표한 애플
에픽의 개발자 계정 폐쇄한 애플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