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69달러 초저가 안드로이드 고 태블릿 출시하는 레노버

69달러 초저가 안드로이드 고 태블릿 출시하는 레노버

한 때 제조사가 치열하게 제품을 쏟아내던 안드로이드 태블릿 시장은 점점 더 커진 패블릿이 상당 부분 역할을 빼앗겼습니다. 그래도 저가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활약은 계속 되고 있는데료. 레노버가 값을 확 낮춘 초저가 태블릿을 선보였습니다.

레노버의 새로운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탭 E(Tab E) 시리즈인데요. 7.3인치와 8인치, 10인치 등 3가지 모델이 출시됩니다. 이 가운데 탭 E7은 미디어텍 MT8167 프로세서와 1024×60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 1GB 램, 16GB 저장 공간을 담아 69.99 달러에 출시됩니다. 더구나 저가 모바일 장치를 위한 안드로이드 오레오 고 에디션을 운영체제로 넣었는데, 이로 인해 최초의 안드로이드 고 태블릿 타이틀을 얻게 된 듯하네요.

하지만 8인치 모델은 비슷한 제원이나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1280×800으로 조금 높였는데요. 흥미롭게도 이 태블릿은 안드로이드 오레오 대신 안드로이드 누가를 얹었습니다. 10인치 모델은 퀄컴 스냅드래곤 210 칩셋, 1GB/2GB 램, 최대 16GB의 저장 공간에 안드로이드 고를 얹어 129달러에 출시한다는군요.

최신 운영체제를 넣은 부담 없는 태블릿을 찾던 이들에게 괜찮은 옵션이 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32 TOPS NPU 내장한 USB 스틱 선보인 레노버
빛으로 충전하는 요가 솔라 노트북 컨셉트 발표한 레노버
독특한 구조의 레노버 폴더블 노트북 씽크북 플립 등장
윈도 버전 게임 콘솔 ‘리전 고 S’ 국내 출시하는 레노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