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자체 음악 재생 가능한 소니 무선 이어폰 WF-SP900 출시

자체 음악 재생 가능한 소니 무선 이어폰 WF-SP900 출시

소니가 좌우 이어셋의 유선 연결 없는 완전 무선 이어폰 WF-SP900을 한국에 출시합니다. 초소형 밸런스드 아마추어(BA: Balanced Armature)를 적용해 음질을 강화한 소니 WF-SP900은 새로운 안테나와 부품의 배치로 신호를 안정적으로 전송하고 수신 데이터 버퍼를 최적화해 동영상 시청 시 딜레이도 줄였다는군요.

더불어 SBC 블루투스 코덱과 AAC 코덱으로 무선 전송으로 오는 음질 손실을 줄이는 한편, WF-SP900 내부에 4GB 저장 공간을 넣어 다른 장치와 연결 없이 음악을 재생합니다. 다른 장치와 블루투스 연결 없이 음악을 재생할 경우 최대 6시간 연속으로 음악을 재생하고, 배터리가 부족할 때 전용 충전 케이스를 이용해 완충할 수 있습니다.

WF-SP900는 물과 먼지에 걱정 없이 쓸 수 있도록 IP65/IP68 방수방진 등급을 갖고 있는데요. 잠수나 수영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수영용 이어버드를 따로 준비했다는군요. 또한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주변 소리 모드와 구글 어시스턴트 및 애플 시리를 호출하는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블랙, 화이트, 옐로우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WF-SP900의 가격은 29만9천원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플레이스테이션 6 GPU 업그레이드 예고한 소니와 AMD
관세 영향으로 미국 출시 PS5 시리즈 가격 인상하는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를 플렉스스트라이크로 이름 확정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와 PC에서 작동하는 파이트 스틱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