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 PS-LX310BT 출시한 소니 코리아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 PS-LX310BT 출시한 소니 코리아

소니 PS-LX310BT

몇 년 전부터 아날로그 감성에 대한 그리움으로 단종된 LP 레코드가 부분적으로 다시 생산되고 있는데요. 이를 들을 수 있는 턴테이블도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소니가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스테레오 턴테이블을 출시했습니다.

소니 PS-LX310BT는 선 연결 없이 블루투스 스피커나 헤드폰과 연동해 소리를 재생할 수 있는 턴테이블인데요. 소니의 무손실 음원 장치를 지칭하는 HRA 모델은 아니지만, 두껍게 설계한 톤 암(Tone Arm)과 외압을 최소화하여 사운드 왜곡을 줄여주는 더스트 커버, 그리고 안정적인 음악 재생을 위해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알루미늄 플래터 등을 갖췄다는군요.

소니 PS-LX310BT는 음악 제어에 필요한 재생, 정지, 일시정지 등 모든 기능이 각각의 단일 버튼으로 구성됐는데요. 처음 턴테이블을 사용하는 사람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고 Low·Mid·High 세 단계로 구성된 게인(Gain) 단자로 간편하게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는군요.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재생은 물론 유선 장치와 연결도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스테레오 턴테이블 PS-LX310BT는 29만9천원에 7월 15일부터 판매한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플레이스테이션 6 GPU 업그레이드 예고한 소니와 AMD
관세 영향으로 미국 출시 PS5 시리즈 가격 인상하는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를 플렉스스트라이크로 이름 확정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와 PC에서 작동하는 파이트 스틱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