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서피스 랩탑 3, 서피스 프로 7 예약 판매 시작

서피스 랩탑 3, 서피스 프로 7 예약 판매 시작

서피스 랩탑 3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0월 서피스 제품 이벤트를 통해 서피스 랩탑 3과 서피스 프로 7을 발표한 바 있는데요. 사실 미국을 비롯한 일부 국가에서 이미 판매를 시작한 서피스 신제품들의 한국 출시는 올해를 넘길 것으로 예상됐는데, 의외로 올해는 넘기지 않을 모양입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12월 24일 서피스 신제품 중 일부인 서피스 랩탑 3(Surface Laptop 3)과 서피스 프로 7(Surface Pro 7)을 공식 출시하기로 발표했습니다. 동시에 12월 3일부터 23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국내에 출시되는 서피스 랩탑 3와 서피스 프로 7은 개인용 제품과 기업용 제품으로 나눠서 출시되는데요. 색상은 은색과 검정 두 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고, 서피스 랩탑 3는 알칸타라 또는 메탈 소재를 고를 수 있습니다.

서피스 프로 7

소비자용 서피스 랩탑 3는 13.5인치 모델은 인텔 코어 i5 또는 i7이 탑재되고, 15인치 모델은 AMD 라이젠 5 커스텀 프로세서만 고를 수 있습니다. 반면 기업용 서피스 랩탑 3는 15인치 모델도 인텔 코어 시리즈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 프로 7은 소비자 제품군과 기업용 제품군이 거의 비슷하지만, 기업용 제품군에 1TB 저장 장치 모델이 추가됐습니다.

서피스 랩탑 3과 서피스 프로 7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지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쿠팡, 이마트몰, 하이마트몰 등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는데요. 소비자용 서피스 모델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고급 가죽 파우치를, 기업용 구매자에게는 고급 비즈니스 백팩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표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MD 라이젠 프로 8000 시리즈를 AI PC 제품군으로 소개한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과 업무 환경에 특화한 기업용 서피스 프로 10 및 서피스 랩톱 6 공개
무료 코파일럿에 GPT-4 터보 대규모 언어모델 적용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에 AI 기반 사진 수정 기능 더한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