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자유롭게 위치와 각도 조절되는 LG 울트라파인 에르고 공개

자유롭게 위치와 각도 조절되는 LG 울트라파인 에르고 공개

모니터가 커질 수록 이를 지탱하는 스탠드의 크기가 커지면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데요. LG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책상에 스탠드를 고정할 수 있는 LG 울트라파인 에르고(UltraFine Ergo)를 공개했습니다.

LG 울트라파인 에르고 모니터(모델명: 32UN880)는 책상을 차지하는 일반적인 스탠드 대신 책상 상판 뒤쪽에 집게 형태의 클램프로 고정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다만 넓은 책상에서 설치할 때 모니터가 뒤쪽으로 밀려나는 것을 고려해 모니터의 높이와 거리를 쉽게 조정할 수 있는 암 구조로 설계했습니다.

또한 좌우 방향으로 최대 280도까지 화면을 쉽게 돌릴 수 있고, 높낮이도 위 아래로 13cm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각도는 최대 25도까지 기울일 수 있고, 화면을 90도 수직으로 세우는 피봇 기능도 지원합니다.

32인치의 4K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LG 울트라파인 에르고 모니터는 디지털 영화협회(DCI: Digital Cinema Initiatives)의 색 영역인 ‘DCI-P3’ 95%를 지원해 고해상도 콘텐츠 색상을 정확하게 보여주는데요. 내장된 USB-C 단자로 USB-C 충전 기능을 가진 노트북을 충전하면서 모니터를 동시에 쓸 수 있다는군요.

가격과 출시일은 밝히지 않았지만, CES 2020에서 공식 공개할 예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화면 늘어나는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시제품 공개한 LG디스플레이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