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페르시아의 왕자를 VR 방 탈출 게임으로 준비 중인 유비 소프트

페르시아의 왕자를 VR 방 탈출 게임으로 준비 중인 유비 소프트

페르시아의 왕자는 PC 게임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명작 시리즈입니다. 지난 2018년 고전 게임을 3D로 리메이크한 <페르시아의 왕자 : 탈출>을 출시하기 전까지 <시간의 모래>와 <두 개의 왕좌>, <망각의 모래> 같은 다양한 이야기를 이어왔고, 어쌔신 크리드의 모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페르시아의 왕자는 2010년 전까지 여러 타이틀을 남겼으나 현재 새로운 시리즈로 이어지고 있지 않은데요. 유비소프트가 페르시아의 왕자를 부활시킵니다. 다만 가상 현실 기반 방 탈출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유비소프트는 블로그 글을 통해 <페르시아의 왕자 : 시간의 단검>(Prince of Persia : The Dagger of Time)을 VR 버전으로 봄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히고 개발 책임자인 시릴 보이론과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시간의 단검은 <시간의 모래> 3부작을 기반으로 2~4명의 게이머가 가상 현실에서 마법을 이용해 시간의 요새에 숨겨진 퍼즐을 풀어 나가는 방 탈출 형식으로 전개됩니다. 게이머들은 시간의 황후 카일리나의 명령에 따라 시간의 요새에서 탈출해 모래 괴물 군대가 풀려나지 않도록 막아야 합니다.

다만 이 게임은 일반적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아니라 같은 공간에서 VR을 쓰고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VR방 프랜차이즈로 서비스됩니다. 이미 서비스 중인 어쌔신 크리드의 방 탈출 버전과 비슷하지만 페르시아의 왕자의 세계에서 이야기를 즐기는 점이 가장 큰 차이일 것 같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개발자에게 AR 및 VR 등 용어 쓰지 말 것을 요구한 애플
XR 몰입감 위한 발 전용 트랙볼 특허 공개한 소니
2023년 출시 예정 PS VR2 타이틀 공개한 소니
컨트롤러 장착 카메라로 VR 이용자 전신 추적에 성공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