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30만 원대 스마트폰 Q51 출시하는 LG

30만 원대 스마트폰 Q51 출시하는 LG

비록 취소되긴 했어도 여러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MWC 기간에 맞춰 새로운 플래그십을 연이어 발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LG는 고급형 제품 대신 좀더 현실적인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올 봄 출시를 기대하는 고급형 제품 대신 저가형 제품인 LG Q51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LG Q51은 HD+ 픽셀을 갖고 있는 6.5인치 크기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제품입니다. 화면 상단 전면 카메라 부분만 움푹 패인 V 노치 디자인의 디스플레이여서 화면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LG Q51의 프로세서는 미디어텍 헬리오 P22(2.0GHz 옥타코어)이고, 3GB 램과 32GB 저장 공간, 마이크로SD 슬롯 등 제원을 갖췄습니다. 카메라는 전면에 1,300만 화소, 후면에 각각 1,300만, 500만, 200만 화소의 표준, 초광각, 심도 카메라를 넣었고, 배터리는 4000mAh입니다.

이 밖에도 MIL-STD 810 테스트 가운데 고온과 저온, 습도, 진도 분진, 충격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을 강화했고 LG 페이도 내장했습니다. 자체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하고 DTS:X를 지원합니다. LTE 망에서 작동하는 LG Q51은 26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31만 9천 원에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화면 늘어나는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시제품 공개한 LG디스플레이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