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아마존과 손잡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여는 11번가

아마존과 손잡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여는 11번가

11번가가 아마존과 손잡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오는 8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11번가 안에 열리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아마존 미국 판매 상품을 11번가 앱 및 웹사이트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해외직구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디지털, 패션, 도서, 음반 등 아마존 제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고, 아마존 핫딜, 오늘의 핫딜 등 아마존 할인 판매 상품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11번가는 월 4천900원의 우주패스 미니에 가입하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을 단 1개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우주 패스 가입 없이 2만8천 원 이상 구매를 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단, 가구처럼 무게와 부피가 큰 품목들은 무료 배송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1번가는 아마존 제품의 배송 기간이 6~10일이지만, 특별 선택된 제품은 4~6일 안에 배송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아마존 상품의 배송과 반품, 환불의 편의를 위해 우리 말로 상담할 수 있는 아마존 전담 고객 센터를 운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다만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가격은 미국 가격 기반으로 원화로 노출되나 이중환전에 대한 언급은 없는 상황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7가지 패션 특화 스마트 안경 ‘에코 프레임’ 공개한 아마존
생성형 AI로 검색 강화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발표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에서 시험 상업 드론 배송 시작한 아마존
비 내려도 운행 가능한 배송 드론 준비 중인 아마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