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첫 스냅드래곤 8 Gen 1 스마트폰은 모토 엣지 X30

첫 스냅드래곤 8 Gen 1 스마트폰은 모토 엣지 X30

퀄컴은 12월 1일 오전 8시(한국 시간 기준)에 개최한 스냅드래곤 서밋 키노트를 통해 차기 플래그십용 스냅드래곤 8 Gen 1을 발표했습니다.

퀄컴은 새 프로세서 발표와 함께 샤오미, 오포, 원플러스, 리얼미, 샤프, 소니 등 공급사를 공개했는데요.

새 플래그십 프로세서를 탑재한 첫 제품은 모토 엣지 X30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레노버 차이나는 모토 엣지 X30을 오는 12월 9일 저녁에 공개할 것이라는 포스터를 공개했는데, 이 안에 스냅드래곤 8 Gen 1 이미지를 실었습니다.

아직 모토 엣지 X30은 공식 발표되진 않았으나 퀄컴이 스냅드래곤 서밋에서 메타버스를 위한 AR 안경과 함께 이 제품을 맨 처음 언급했습니다.

모토 엣지 X30의 예상 제원은 스냅드래곤 8 Gen 1 외에 6.67인치 풀HD+ OLED 디스플레이와 최대 16GB 램, 최대 512GB 저장 공간 등입니다.

또한 후면에 2개의 5천만 화소 카메라와 1개의 2천만 화소 카메라, 전면에 6천만 화소 카메라를 실을 것으로 보입니다.

모토 엣지 X30은 먼저 중국 시장에 출시되고 2022년 1월 다른 국가에 모토로라 엣지 30 울트라라는 이름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스냅드래곤 X 엘리트 탑재한 레노버 ‘요가 슬림 7’ 유출
수리하기 쉬운 노트북 씽크패드 T14 및 T16 공개한 레노버
MWC에서 투명 디스플레이 노트북 컨셉트 공개한 레노버
수동 충전 마우스와 태양광 충전 키보드 시제품 선보인 레노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