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올인원 로봇 청소기 ‘디봇 X1 패밀리’ 국내 출시하는 에코백스

올인원 로봇 청소기 ‘디봇 X1 패밀리’ 국내 출시하는 에코백스

에코백스 디봇 X1 옴니(왼쪽)와 디봇 X1 터보(오른쪽)

로봇 가전 전문 업체인 에코백스가 3월 22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제품 발표회를 갖고 올인원 로봇 청소기 디봇 X1 패밀리를 공개했습니다.

디봇 X1은 바닥의 먼지 및 이물질을 수집하고 물걸레 청소는 물론 자동으로 로봇 청소기의 먼지함 비우기와 물걸레 청소 기능을 모두 통합한 제품했습니다.

특히 청소 중 일정 시간마다 스테이션으로 복귀해 물걸레를 자동 세척하고 일정하게 물걸레의 수분을 유지하고, 청소가 끝나면 물걸레를 세척한 뒤 건조합니다.

AIVI 3D 카메라와 트루매핑 2.0 기술, dToF 센서를 적용해 실내 이동시 장애물과 정확한 거리를 측정합니다.

독자적인 음성 인식 기술 이코(YIKO) 적용해 음성으로 주요 기능을 제어할 수 있고,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종단간 암호화 및 카메라 작동 여부를 고를 수 있습니다.

스테이션에 먼지통을 탑재한 디봇 X1 옴니는 159만 원, 스테이션에 먼지통이 없는 터보는 149만 원에 출시됩니다.

에코백스 측은 50만 원 이상 중고가형 제품이 60% 이상 차지하고 있다면서, 프리미엄 제품 시장에 맞는 사후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듀얼 라이다 센서 내장한 로봇 청소기 디봇 X2 옴니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