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픽셀 워치 실물 유출

구글 픽셀 워치 실물 유출

이미지 출처 | 레딧 이용자 tagtech414

구글이 오는 5월에 개최할 개발자 행사 구글 I/O에서 공개할 것으로 추정되는 스마트워치 ‘픽셀 워치’ 실물이 유출됐습니다.

이번 픽셀 워치 실물을 공개한 레딧 이용자 tagtech414의 글에 따르면 몇 주전 식당에서 일하는 바텐더로 일하는 친구로부터 해당 제품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바텐더는 며칠 동안 제품을 보관했지만, 해당 제품을 회수하려는 이가 없어 tagtech414가 건네 받아 안드로이드센트럴에 제품 이미지를 공개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다만 그는 해당 제품을 받았을 때 배터리가 거의 남지 않았고 충전기가 없는 상태였는데, 다른 무선 충전 어댑터로는 충전되지 않아 작동 상태를 알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그가 공개한 픽셀 워치는 40mm 직경에 1.18인치(30mm) 디스플레이를 가진 제품으로 두께는 14mm, 무게 36g이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레딧 이용자 tagtech414

흥미로운 점은 전용 시계줄 고리 부분에 포고 단자를 갖춘 것과 용두 외에도 두 개의 측면 버튼을 가졌다는 점이다.

시계줄 부분에 포고 단자를 넣은 것은 특수한 기능을 가진 시계줄을 위한 생태계를 준비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웨어 OS를 위한 두 개의 기본 버튼 외에 용두 버튼이 어떤 기능을 할 것인지 아직 확인된 것은 없습니다.

이번 실물 유출에서 구글은 아직까지 어떤 반응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에서 고전 게임 에뮬레이터 실행 영상 공개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