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6월 2일 오전 가진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향상된 발열제어 기술을 담은 7세대 리전 게이밍 노트북 및 PC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출시 리전 7세대는 리전 7i, 리전 슬림 7i, 리전 5i 프로, 리전 5i,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i 등 노트북 5종, 리전 T5i 데스크톱 1종입니다.
리전 7세대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을 탑재하는 한편 최대 성능을 위한 발열 제어 기술을 포함했습니다.
이를 위해 GPU 히트파이프 확장, 팬 블레이드 두께 40% 축소 및 열 배출 핀 면적을 10% 확장한 리전 콜드 프론트 4.0이 적용됐습니다.
더불어 CPU와 GPU의 성능을 최대 98%까지 높이고, 16개 주요 AAA게임을 감지해 게임 플레이에 맞춰 시스템을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AI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크고 무거운 충전 어댑터가 없을 때 최대 135W USB-C 충전 어댑터를 쓸 수 있고, 슈퍼 래피드 차지로 전용 충전기에 30분만 꽂아도 80%를 충전합니다.
한국레노버는 1년 내 갑작스럽게 파손된 리전 7세대를 보상하는 프로그램 및 긴급 고장 수리를 위해 퀵 서비스로 회수 및 배송하는 등 서비스도 강화했습니다.
리전 7세대 제품군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 및 11번가 등을 통해 판매되며 레노버 백팩 및 게이밍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