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한국 내 AS 연락망 개선할 것이라고 밝힌 샤오미

한국 내 AS 연락망 개선할 것이라고 밝힌 샤오미

샤오미가 6월 22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한 신제품 기자 간담회에서 한국 내 AS 연락망을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샤오미는 현재 정식 유통되고 있는 일부 제품에 기재된 개인전화번호가 연결되지 않아 이에 대한 불만이 있다는 질의에 대해 이같이 답했습니다.

샤오미 동아시아 총괄 매니저인 스티븐 왕은 “운영상의 문제이므로 되도록 빠른 시간 안에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샤오미는 현재 여러 한국내 제품 유통사가 각각 소비자 연락망을 갖고 있는데 이는 공식 AS 연락처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해당 제품의 전화번호는 AS가 아닌 채널별 고객서비스 전화번호일 것”이라며, “다소 혼선은 있으나 공식 AS는 샤오미에서 책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샤오미 스마트TV 맥스 86인치 출시
스마트폰에 몰카 감지 기능 담는 샤오미
공기 전도 오디오 기술 적용한 미지아 스마트 안경 내놓은 샤오미
중급 스마트폰 레드미 노트 13 프로 및 레드미 노트 13 국내 출시하는 샤오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