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10주년 기념 새 로고와 프로모션 진행하는 구글 플레이

10주년 기념 새 로고와 프로모션 진행하는 구글 플레이

구글 플레이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구글 플레이의 10가지 이정표와 주요 특징을 구글 블로그를 통해 소개하면서 새 로고와 프로모션을 공개했습니다.

구글은 블로그 글에서 2012년에 시작된 구글 플레이가 10년 뒤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25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매달 앱과 게임을 검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무엇보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외에도 태블릿, 스마트워치, 안드로이드TV, 크롬북, 안드로이드 오토 등 다양한 장치 환경으로 확장했습니다.

200만 명 이상의 개발자와 생태계를 구축한 구글 플레이는 기존 삼각형 플레이 버튼의 색상을 정돈한 새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더불어 10주년을 기념해 유료 앱 또는 인앱 결제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플레이 포인트를 10배 적립하는 포인트 부스터 프로모션을 활성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포인트 부스터 프로모션은 국가마다 시작 일정이 다르므로 플레이 포인트 웹사이트의 적립 탭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안드로이드 기반 PC 프로젝트 암시한 구글과 이를 확인한 퀄컴 CEO
크롬 분할 매각 피한 구글
2027까지 검증된 개발자의 안드로이드 앱만 설치 허용 밝힌 구글
살짝 커진 외부 화면과 배터리 용량 늘린 픽셀 10 프로 폴드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